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핑크핑크 예쁜 지갑

어느덧 3월 말이 되었습니다. 봄기운이 정말 만연하게 느껴지는 좋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딸과 함께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2주간의 자가격리가 끝나지 않아 스타벅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딸에게 부탁하고 딸이 나올 때까지 잠시 기다리며 봄기운을 느껴봅니다. 딸이 스타벅스 매장 안 사진을 몇 장 찍어오고, 제가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자기를 위한 카드 지갑을 사 왔습니다.

 

 

봄기운 만연한 스타벅스, 핑크색 예쁜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스타벅스 진열대

스타벅스 내에 텀블러와 머그컵 그리고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진열대인데, 봄기운이 만연하고 벚꽃 색상으로 아주 예쁘게 바뀌었습니다.

 

 

스타벅스 진열대

핑크 핑크 한 텀블러와 머그컵들도 아주 예쁩니다.

 

텀블러가 색깔도 예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하나 갖고 싶은데, 집에 있어도 안 쓰고 있으니 패스합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딸이 구매한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입니다.

 

스타벅스 쇼핑백에 담긴 핑크 빛 사각형 상자에 예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포장박스 뒷면에는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제품 정보]

판매가는 18,000원입니다.

 

제품명 20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규 격 가로 11cm X 세로 7.5cm

재 질 소가죽 100%

제조국 중국

제조년월 2020.02

 

[취급 시 주의사항]

세탁이 불가하고, 얼룩이 발행하면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고,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에서의 사용 주의 등 일반적인 가죽제품 주의사항과 유사합니다.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자세하게 읽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포장 상자를 열어보니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지갑이 핑크 빛의 아주 예쁜 모습을 드러냅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지갑의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가죽 질감이 잘 나타나고 테두리에 박음질 선들이 선명합니다.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카드 지갑

지갑을 열어서 살펴보니, 안쪽에는 꽃문양이 예쁘게 그려져 있고, STARBUCKS 로고가 또 한 번 나타납니다.

 

카드를 넣을 수납공간도 여러 개 되니 꽤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듯합니다.

 

지갑 오른쪽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이 구멍에는 아래 액세서리를 끼워 더 예쁘게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액세서리

실용적인 저희 딸은 이 액세서리가 오히려 거추장스러울 수 있고, 가격도 13,000원으로 별로 효율적이지 않다며 이 액세서리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날씨에 오랜만에 딸과 함께 스타벅스에 잠시 들러 봄기운 만연한 매장도 구경하고,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가죽 지갑도 구매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예쁜 핑크색의 소가죽 재질, 스타벅스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있는 디자인, 그리고 18,000원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만한 가격 등의 이유로 젊은 여성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제품입니다.

 

벌써 재고가 없는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필요한 분 들은 너무 늦지 않게 근처 스타벅스 매장에 들러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