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동네맛집]롯데 빅마켓(Vic Market) 포테이토 피자 베이크

딸이 일산 킨텍스 근처에 있는 현대백화점에 근무하는 관계로 오늘은 바람도 쐴 겸 딸과 점심도 같이 할 겸 현대백화점 근처로 갔습니다. 현대백화점 근처에 맛집들이 많은데 오늘은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여 옆에 있는 롯데 빅마켓으로 갔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롯데 빅마켓(Vic Market) 포테이토 피자와 베이크

 

빅마켓

신세계와 롯데의 경쟁은 어디까지 일까요?

 

신세계와 롯데의 경쟁은 유통,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롯데 빅마켓(Vic Market)과 신세계 이트레이더스(ETraders)도 유사한 분야에서 경쟁 중이고, 두 매장 모두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어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제 생각에는 코스트코(Costco)의 영향으로 두 쇼핑 거인 신세계 롯데 모두 창고형 매장을 만들고, 또한 먹거리인 피자도 벤치마킹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메뉴

롯데 빅마켓(Vic Market)의 피자 푸드코트에 있는 메뉴입니다.

 

직화 스테이크 피자 한판이 14,500원으로 제일 비싸고, 콤비네이션 피자, 포테이토 피자 그리고 오리지널 치즈피자는 12,500원입니다. 기억하기로 코스트코 피자 가격도 12,500원이니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각 피자 가격도 2,500원 정도로 유사합니다. 오븐 스파게티, 치킨 시저 샐러드, 트러플 머시룸 수프, 베이크, 핫도그 세트와 다양한 음료들도 저렴한 가격인 1,800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둘이서 갔기 때문에, 피자 한판과 베이크 하나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저는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하는데 없습니다. 할 수 없이 딸이 원하는 데로 도이치 휠레 포테이토 피자와 베이크 그리고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베이크

먼저 나온 불고기 베이크입니다.

 

잘 구워진 색감이 우선 입맛을 자극합니다.그리고, 내용물인 불고기도 짭짤하니 양념이 잘 되어 있어 먹기에 느끼함이 없이 맛있습니다. 혼자 먹기에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포테이토 피자

도이치 휠레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 소시지 그리고 피자가 정말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먹어보니 그래도 맛있습니다. 덕분에 콜라를 많이 마셨습니다. 둘이 먹기에는 양이 상당히 많아서 결국 반 정도만 먹고 남은 것은 포장 해왔습니다.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홈플러스와 인접 해 있습니다. 일산 가로수길과 원마운트와도 가까이 있어 나들이 때 들리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 매장에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얼른 코로나바이러스가 물러가고 매장에도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빅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니 매장이 서울 금천점, 서울 도봉점, 서울 영등포점, 수원 신영통점 그리고 일산 킨텍스점 5개밖에 없어서 많은 분들이 경험하지 못할 것 같아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