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맘스터치 추천 메뉴 신상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리뷰

by blog story 2020. 4. 13.
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으로 햄버거가 먹고 싶은데, 집 근처에 있는 햄버거 브랜드를 떠 올려보니 맥도널드, 롯데리아 그리고 맘스터치가 생각이 납니다. 부산에서 친구 따라서 처음 맘스터치를 먹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근처 맘스터치로 가 봅니다.

 

 

맘스터치 추천 메뉴 신상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리뷰

 

맘스터치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에 있는 맘스터치 서정마을점입니다.

 

맘스터치 매장은 맥도날드, 버거팅, 롯데리아 등 브랜드 매장에 비해서는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맘스터치 버거

매장 입구에 걸려져 있는 버거 메뉴를 보니 버거 종류가 스무 가지가 넘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것이 언빌리버블 버거였던 것 같기는 한데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메뉴

주문하려고 직원 앞에 서니 매장 벽에 걸린 디스플레이에 버거 메뉴, 치킨 메뉴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버거 메뉴는 싸이 버거가 단품 3,400원 세트 5,600원으로 제일 저렴하고 인크레더블버거가 단품 4,900원 세트 6,900원으로 제일 비쌉니다.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각각 스무 가지가 넘습니다. 이 많은 종류의 메뉴를 만들어 내다니 대단한 맘스터치라는 생각이 듭니다.

 

버거 메뉴에 하이라이트 되어있는 포테이토 버거 시리즈에 눈이 갑니다.

 

직원에게 포테이토버거 시리즈가 어떤 것인지 물어보니, 통감자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는 신상 버거라고 합니다.

 

셋 중에서 신상 NEW라고 표시되어 있는 쉬림프 포테이토버거 세트를 5,900원에 주문했습니다.

 

 

버거세트

주문한 쉬림프 포테이토버거 세트가 나왔습니다. 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가 세트입니다.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쉬림프 포테이토버거를 확인해 봅니다.

 

맨 위에 양파가 있고 아래로 통감자 슬라이스, 계란 프라이, 그리고 쉬림프 패티가 순서대로 있습니다.

 

소스는 중간중간에 뿌려져 있습니다.

 

소스가 특이합니다. 나초 먹을 때 같이 먹는 살사 소스 맛인데 맛있고 좋습니다.

 

그런데, 감자와 계란이 많이 차지하다 보니 목에 걸려 쉽게 넘어가지 않아 콜라를 많이 마셨습니다. 그리고, 맨 아래 있는 쉬림프가 하나씩 밖으로 삐쳐 나와 먹기가 살짝 어려웠습니다.

 

 

감자튀김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맛이나 비주얼에서 다른 햄버거 브랜드에 비해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토마토케첩과 함께 깨끗하게 잘 먹었습니다.

 

 

포테이토 버거

세트메뉴가 나온 트레이에 같이 있는 포테이토버거 홍보물입니다. 통감자 슬라이스로 감자의 풍무와 부드러운 식감의 매력이 있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오늘 먹은 쉬림프 포테이토버거 외에 불고기, 휠렛 포테이토버거 종류도 는데, 푸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세트메뉴로 나온 쉬림프 포테이토버거와 감자튀김을 먹는데 음료 양이 모자랍니다. 직원에게 음료 리필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무료로 음료 리필을 받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로 나온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버거는 맛있기는 한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버거에 감자가 많아 감자튀김과의 조합은 썩 좋지 않은 듯합니다. 감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