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품리뷰]다슈 컬러 패스트 체인지 염색약, 새치 셀프 염색약 추천

by blog story 2020. 4. 24.
반응형

40대 초반부터 흰머리가 조금씩 나더니 40대 후반부터는 흰색 머리카락이 더 많이 보였습니다. 머리 자르러 미용실 갈 때마다 염색 안 하냐고 많이들 물어보는데, 조지 클루니처럼 멋있게 흰색으로 기를 것이라고 얘기하곤 했었습니다.

 

하지만 젊게 보이기도 싶고, 또래들을 보니 거의 다 염색을 하고 있어서 저도 염색을 시작한 지가 거의 일 년 정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미용실에서 염색을 했습니다. 비용도 그렇고 시간 내어 가는 것도 그래서 계속 셀프 염색 중인데, 오늘도 무사히 셀프 염색을 마치고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다슈 컬러 패스트 체인지 염색약, 새치 셀프 염색약 추천

 

염색약

딸의 추천으로 쿠팡에서 염색약으로 검색하여 몇 개의 염색약을 비교한 후에 선택한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다슈 컬러 패스트 체인지 염색약이고, 제조사는 (주)서울화장품 / 다슈코리아(주)이며 대한민국에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제품 특징을 살펴보니, 누룩 발효 효모의 일종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유기산, 효소 등이 풍부하여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는 갈락토미세스가 다량 함유되어 두피 모발 걱정 없이 순하게 염색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참고로, 쿠팡에서 염색약 두 박스가 된 상품을 로켓배송(배송료 포함, 다음날 배송)으로 15,4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안내

 

염색약

제품 박스 앞면입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자연 유래 성분 90% 함유, 새치 전용 염모제 다슈 패스트 체인지 염색약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염색약

제품 박스 옆면입니다.

 

염색된 색상 가이드라인을 보여주고 있는데, 염색 후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색상이 더 진해집니다. 원하는 색상에 따라 염색 시간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진한 검정색을 선호 해 염색약을 바르고 보통 30분 정도 두는 편입니다.

 

 

특징

제품 박스 뒷면입니다.

 

다슈 염색약 특징 6가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01 갈릭토미세스 10,000 PPM 함유

02 모발 영양 공급 (식물성 단백질 3종, 허브 Complex,  한방 Complex 특허 성분 함유로 모발 건강에 도움)

03 무첨가 암모니아/PPD/인공향료 (편안한 염색 가능)

04 선명한 발색, 자연스러운 컬러 (트렌디한 컬러로 새치 커버)

05 모발 컨디셔닝 효과 (염색 후 부드러움)

06 간편한 시술 / 염색 (흐르지 않는 크림 타입)

 

 

사용방법

제품 박스 옆면의 사용방법 안내입니다.

 

Step 01 1제와 2제를 혼합용기에 짜고 빗을 이용해 잘 섞어 줍니다.

Step 02 빗을 이용하여 혼합액을 발라줍니다.

Step 03 15~20분 후 미지근한 물로 모발을 행군 후 린스로 씻어 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제품 박스 안에 따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제품 박스 안에는 1제 염모제 60g, 2제 산화제 60g, 염색용 빗, 상품 트레이(염색 용기), 비닐 가운/장갑, 사용설명서가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제품 구성

 

제품 구성

제품 포장에서 안내된 것과 동일하게 구성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예전에 구매했을 때에는 비닐장갑이 두 개 있었는데, 라텍스 장갑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좋아졌습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 및 염색 순서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처음 셀프 염색을 해 보는 분도 충분히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잘 안내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 안내에 따라 염색 용기에 약품을 잘 섞고, 장갑과 가운을 착용 후에 염색약을 잘 발라 주고, 시간에 맞추어 머리를 행군 후 린스로 마무리하면 염색 끝입니다.

 

셀프로 염색을 하다 보니 뿌리 부분에 흰머리가 조금 보이기는 합니다만 전체적으로는 염색이 괜찮게 잘 된 것 같습니다.

 

저는 머리카락이 짧은 편이라 한 번에 염색약을 다 사용하지 않고 반만 사용하여 두 번 염색을 합니다. 남은 염색약은 뚜껑으로 잘 보관하여 두 달 정도 뒤에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주의 사항

 

염색약을 바르는 도중에 이마, 손, 귀 등에 염색약이 묻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닦아내야 나중에 염색약으로 인한 얼룩이 남지 않습니다.


몇 번 하다 보니 혼자서도 셀프 염색하는데 별문제 없이 잘하고 있습니다. 다슈 염색약 같은 경우에는 냄새도 없고, 흘러내리지도 않아 편하게 염색할 수 있고, 염색 후에 색깔도 마음에 들어 좋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염색약 도움을 받아서 조금 더 젊어 보이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