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피자 스테이크 베이크 파스타 가성비 최고

by blog story 2020. 12. 15.
반응형

주말인데 오랜만에 눈이 오고 날씨는 춥습니다. 집에 있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걷기 운동을 해야 하고, 딸은 주말에 밖에 나가서 바람을 쐬고 싶어 합니다. 고민을 하다가 실내에서 비교적 편하게 걸을 수 있고, 각종 볼거리도 많은 스타필드 고양점에 가기로 하고 이동을 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서부터 4층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만 보 정도를 걸었습니다. 약간 이른 저녁 식사 시간이 되었는데, 딸이 여기까지 온 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카페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먹고 싶다고 해서 먹었는데 맛과 가성비 다 좋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피자 스테이크 베이크 파스트 가격 가성비 최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저 멀리서 맛있는 것이 있다는 알림판이 보입니다. 파스타 베이크 피자 그리고 음료 그림이 걸려 있어서 위치를 찾기가 쉬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카페가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메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메뉴를 찍었습니다. 메뉴는 피자, 프리미엄 피자, 스낵, 그리고 음료 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피자 메뉴입니다. 올 뉴 컴비네이션피자 12,500원, 올 쉬림프 피자 13,000원, 쟌슨빌 핫도그 피자 13,000원, 올 뉴 컴비네이션 조각 피자 2,500원, 리코타 치즈 샐러드 5,000원입니다. 45cm의 피자가 이 가격이면 상당히 좋은 가격입니다.

 

 

메뉴

프리미엄 피자 메뉴입니다. 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17,500원, 파이브 스타 치즈 피자 15,000원, 뉴 더블엣지 불고기 조각 피자 3,500원, 파이브 스타 치즈 조각 피자 3,000원입니다.

 

 

메뉴

스낵 메뉴입니다. 베이크 브레드 3,700원, 쉬림프 & 베이컨 빠네 파스타 5,000원, 스테이크 & 씨푸드 라이스 9,900원, 소고기 양지 쌀국수 5,500원, 삼선 해물죽 4,000원, 쟌슨빌 핫도그 세트 3,000원입니다.

 

 

메뉴

음료 메뉴입니다. 딸기 라떼 2,000원, 흑당 버블 라떼 2,000원,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000원, 투샷 라떼 1,500원, 아메리카노 1,000원, 탄산음료 500원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거라서 그런지 메뉴들이 낯설고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경쟁사인 코스트코, 롯데 빅마켓에서 판매하는 음식들보다는 종류가 다양하고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 시푸드 라이스와 소고기 양지 쌀국수에 눈이 가는데, 딸이 원하는 데로 베이크 브레드 비프, 쉬림프 베이컨 빠네 파스타 그리고 탄산음료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자리를 지키고 딸에게 신용카드를 줘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나니 9,7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파스타 베이크

사람들이 제법 많이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음식은 빨리 가져왔습니다. 딸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아래쪽이 베이크 브레드 비프, 위쪽이 쉬림프 베이컨 빠네 파스타입니다. 그리고, 탄산음료 한잔과 핫소스를 준비하고 음식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쉬림프 베이컨 빠네 파스타는 빵을 덜어내고 안에 크림 파스트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생각하던 크림 파스타 맛 그대로이고,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만 식어 있어 약간 아쉬웠습니다. 베이크 브레드 비프는 반씩 나눠서 먹었는데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고 핫소스와 잘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스타보다는 베이크 브레드가 좋았습니다. 식당에 가면 제법 비용이 들만한 음식 메뉴를 2인분에 1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가 있는 매장에 가시면 들러서 가볍게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