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퇴 이야기

방콕 온눗 맛집 IMSUK 임숙 적당한 맛 적당한 가격 친절하지 않은 식당

태국에 와서 거의 1년 정도 거주하면서 느낀 점 중의 하나는 태국인들은 대부분 외국인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친절하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온눗에 거주하면서 입맛에 맞는 식당이 몇 군데 있어서 아무래도 이 식당들 위주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오늘 얘기해보려고 하는 식당은 온눗에 있고, 제 기준으로는 적당한 맛에 적당한 가격이지만 식사할 때 그렇게 마음이 편치 않은 식당입니다. 하지만 구글 리뷰나 다른 리뷰에서 한국 분들에게 꽤 선호되는 식당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방콕 온눗 맛집 IMSUK 임숙 적당한 맛 적당한 가격 친절하지 않은 식당

 

IMSUK

BTS Onnut 온눗역 근처에 있는 태국 식당 IMSUK 임숙 식당 입구입니다. BTS Onnut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며 Lotus 주차장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눗 역에 있는 아바니 수쿰빗 방콕 Avani Sukhumvit Bangkok에 묵는 한국 분들은 깨끗하게 로컬 태국 음식을 즐길만한 곳입니다. 위치는 구글맵으로 아래에 표시해 두었습니다. 

 

 

식당 내부

 

식당 내부

에어컨이 있는 식당으로 깔끔하기는 하지만 테이블이 5개 정도 밖에 없는 조그만 식당입니다. 벽에 음식들 사진과 함께 메뉴 이름 및 가격도 적혀 있습니다. 저는 갈 때마다 경험했는데, 식당 문 열고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려도 식당 주인 포함 직원들이 그리 반기는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보통은 기다려도 자리에 오지 않아서, 직원들에게 메뉴를 달라고 해야 갖다 줍니다.

 

사진 찍지는 못했지만 사진, 메뉴 이름 및 가격이 있는 메뉴와 함께, 주문서 종이를 가져다줍니다. 메뉴에서 보고 주문하려는 음식을 주문서 종이에 표시해서 주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팟끄라파오무쌉

 

음식

주로 혼자 식당을 가다 보니 사진에 있는 팟끄라파오무쌉 음식을 자주 주문해 먹습니다. 이 음식을 다른 식당에서도 많이 먹다 보니, 이 음식 맛으로 식당을 평가하고는 합니다. 팟끄라파오무쌉은 제 기준으로 대부분 식당에서 맛있습니다만, IMSUK 임숙에서 먹은 음식도 맛은 보통 이상이고 좋은 점은 사진처럼 음식이 깨끗해 보이고, 계란이 반숙이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지인이 왔을 때 다른 음식도 먹은 적이 있는데 맛은 평균 이상 정도는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이 식당에서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지인들이 오더라도 저녁 식사는 하지 못하는 곳입니다. 

 

 

식당 위치

 

BTS 온눗 역에서 LOTUS 쪽 출입구로 나와, 주차장을 보면서 이동 하다가 좌회전 하여 걸어가면 됩니다. 온눗역에서 식당 까지는 약 300미터, 3분 정도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https://goo.gl/maps/rCJn4Bt3kBFcuBCq6

 

Imsuk · 12 Sukhumvit 50 Aly, Phra Khanong, Khlong Toei, Bangkok 1026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온눗역 근처에서 머무는 분들은 IMSUK 임숙 식당 바로 옆에 있는 맥주 골목에서 저렴하고 분위기 좋게 시간을 보낼 수 있고, IMSUK 식당에서 SUKHUMVIT 50 따라서 약 500미터 정도 이동하면 더 로컬스럽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저는 이 식당 Sor Laab Ped Roi-et ส.ลาบเป็ดร้อยเอ็ด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maps/UG44hBPFUbncUwab8

 

Sor Laab Ped Roi-et · PH3V+PVQ, Sukhumvit 50 Aly, Phra Khanong, Khlong Toei, Bangkok 1026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