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퇴 이야기

방콕 골프 장비 용품 구매 타니야 플라자 Thaniya Plaza 방문 후기

방콕에 온 지 시간이 많이 지나다 보니 가지고 있던 골프 장갑도 재고가 바닥났고, 골프 신발도 많이 낡아지고, 골프공은 다 떨어진 지 오래라 골프 용품 구매하려고 이리저리 쇼피 라자다 등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봤는데 가격도 한국보다 비싼 것 같고, 제품 퀄리티도 믿을 수가 없어서 언제 시간이 될 때 오프라인 매장에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지난주에 라운딩 할 때 방콕에 오래 거주한 후배가 방콕 시내에 골프 용품 판매하는 큰 플라자가 있다고 알려줘서 다녀와 봤습니다.  

 

 

방콕 골프 장비 용품 구매 타니야 플라자 Thaniya Plaza 방문 후기

 

타니야 플라자

골프 용품 구매를 위해 방문한 곳은 타니야 플라자 Thaniya Plaza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구글맵으로 정리 했습니다. 타니야 플라자는 룸피니 공원 Lumpini Park 근처에 있고 BTS Sala Daeng 살라댕, MRT Si Lom 실롬 교통편이 지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니야 플라자 Thaniy a Plaza 층별안내도

 

건물 안에 들어서는 순간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그렇게 매장들이 많고 큰 곳은 아니구나라는 것을 직감했습니다. 마침 입구에 층별 안내도가 있어서 사진 찍어 봤습니다.

 

 

층별 안내도

G층에 15개 정도의 매장이 있고, 2층에 30여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만 브랜드 전문 매장으로 보이는 곳은 Ping 매장 정도였고, 나머지는 일반 매장들이 여러 브랜드를 혼합해서 판매하는 판매점 정도여서 실제로 한국의 골프존 마켓처럼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매장은 아니었습니다. 3층과 4층은 골프 관련 매장들은 아니어서 전체적으로 기대했던 것보다는 많이 작았습니다.

 

 

타니야 플라자

3층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중앙 홀에는 때때로 이벤트를 진행할 것 같은데, 지금은 가구 전시를 해 두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관광객 입국이 줄어들다 보니 자연스레 골프 관광객도 줄어들었고 해서, 아직 플라자 전체 건물 내에도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판매 용품

 

한번 쓱 둘러보고 흥미를 잃었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습니다.

 

골프공

한국에서 가져온 골프공을 모두 사용해 버려서 이전에 골프공 구매하려고 인터넷이나, 골프장에서 확인해 보니 한국보다 가격이 훨씬 더 비쌌습니다. 그러다 보니, 방콕에는 로스트볼을 재활용해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은 골프장에 가면 로스트볼 판매하는 것 사서 그냥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판매하는 로스트 볼들은 일반 골프장에서 판매하는 로스트 볼보다는 괜찮기는 해 보입니다. 브랜드나 상태에 따라서 3 더즌 또는 4 더즌에 1,000밧 (약 36,000원) 정도 가격입니다.

 

 

아디다스

타니야 플라자에서 그래도 제일 잘 꾸며져 있는 곳이 아디다스 매장 같았습니다. 골프 신발과 의류 그리고 모자 등 액세서리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한국에서 판매하는 가격 대비 최소 70~80% 정도는 비싸게 보여, 골프 신발은 다음에 한국 방문할 때 사서 와야겠다고 정리했습니다.

 

골프 신발

일반 매장에서 판매하는 골프 신발들도 가격들이 상당합니다. 3~4천 밧 원화 십만 원 초반 정도 가격대 구매를 원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높기도 했고, 또 여기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혹시나 정품이 아니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는 보류했습니다.

 

 

골프 의류

골프 의류들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한국 백화점과 같이 다양한 브랜드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이고, 액세서리들도 가격이 높은 것 같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보면 짝퉁인 것 같아서 마음 편히 쇼핑할 곳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골프 장비

골프 장비는 구매할 생각이 없어서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지도 않았습니다만, 사진에 세트가 31,920밧 이면 원화 1백1십만 원 정도 되니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중고 매장

골프 용품 중고 매장도 있습니다. 초보 분들 골프 용품 구매 부담될 때는 정리 잘 된 중고 구매해서 조금 하다가 자신의 스윙이 어느 정도 될 때에 신상품 구매해서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짧게 둘러봤습니다. 서두에도 얘기했지만, 골프 관련 매장들이 기대보다 많지는 않았고, 가격들도 상대적으로 높아 보였고, 진품일까 하는 마음까지 들어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은 아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저는 지인들이 방콕 다녀갈 때나 제가 한국 나갈 때 필요한 것들은 구매해서 들어올 것 같습니다.

 

 

타니야 플라자 Thaniya Plaza 위치

 

타니야 플라자는 룸피니 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고, MRT와 BTS로 방문 가능 한 곳입니다. MRT는 Si Lom 실롬 역, BTS는 Sala Daeng 살라댕 역에서 도보로 충분히 이동 가능합니다.

 

https://g.page/thaniyaplaza-silom?share

 

Thaniya Plaza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Thaniya Plaza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연관 글 안내:

방콕 골프 명문 타이 컨츄리 클럽 Thai CC 그린피 멤버십 가격

방콕 방나 Bang Na 골프연습장 One O One Driving Range 후기

태국 방콕 골프 수완나품공항 인근 서밋 윈드밀 Summit Windmill CC 예약 그린피

태국 방콕 골프 온눗(On nut) 가깝고 저렴한 Bang Na Navy Golf Course 방나 네이비 해군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