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라코스테 티셔츠 네이비 블루 피마코튼 긴팔티셔츠 아빠 선물 추천 TH6712

딸로부터 혹시 택배 도착하지 않았냐고 카톡이 날아왔습니다. 택배가 하나 도착 해 있다고 하니 아빠에게 주는 어버이날 선물이라고 합니다. 농담 삼아 어버이날 선물 어떤 것 해줄 거냐고 물었는데 기특하게도 잊지 않고 선물을 보냈습니다.

 

 

가볍고 편안한 라코스테 티셔츠 피마코튼 긴팔티셔츠 아빠 선물 추천

 

라코스테

라코스테는 악어 모양의 로고가 귀여운 프랑스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 옛날에 젊었던 시절에는 몇 번 구매해서 입은 기억도 나는데 최근에는 제가 구매한 적은 없었습니다.

 

 

라코스테 티셔츠

기분 좋아서 택배 온 것을 사진도 찍지 않고 포장지를 뜯었다가 아차 하고 새로 집어넣어 사진을 찍었습니다. 라코스테 로고가 찍힌 투명 비닐로 포장이 잘 되어왔습니다.

 

 

라코스테 티셔츠

티셔츠를 펼쳐 보니 네이비블루 색깔이 아주 깔끔합니다. 컬러가 없는 라운드 형이고 소매와 티셔츠 아래 부분 포함해서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하게 보이고 라코스테 로고만 왼쪽 가슴 쪽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블랙과 네이비 블루네이비블루 사이에 고민하다가 네이비블루를 했다고 하는데, 네이비블루 색이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 잘했다고 했습니다.

 

 

라코스테 티셔츠

목 부분에 프린트된 티셔츠 정보를 보면 100% PIMACOTTON, REGULAR FIT이고 MADE IN PERU 제품이고 RN으로 시작하는 부분은 어떤 것인지 잘 모르겠고, 그 아래 부분 FR 4 – US M은 프랑스에서는 4 사이즈, 미국에서는 M 사이즈라고 표기된 것 같습니다.

 

사진 왼쪽의 택에 붙은 TH6712가 제품 코드인 것 같고 뒤쪽의 51 166은 어떤 정보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PIMACOTTON(피마코튼)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미 대륙의 재래종과 이집트면과의 교배에서 얻어진 품종으로 애리조나, 남캘리포니아, 뉴멕시코 등지에서 재배된다. 섬유길이가 비교적 균일하여 36㎜ 정도이며, 백색 실크 광택을 갖고 있어서 매우 좋은 품종으로 평가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단 좋은 것이라고 하니 좋습니다.

 

 

관리방법

티셔츠 안쪽을 보면 섬유제품 관리방법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나타난 순서대로 기호들을 확인해보니 세탁기에서 미온수로 약하게 세탁, 지시사항에 따라 염소표백 가능, 회전식 건조 금지, 보통 온도로 다림질인데, 마지막에 동그라미에 X자 되어있는 기호는 어떤 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팔길이

티셔츠를 입어보니 가볍고 감촉도 좋습니다. 해외에서 수입한 제품이라 사이즈가 안 맞으면 어쩌나 했는데, US M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제가 키가 177cm에 몸무게 68kg 정도이고, 배가 좀 나와있는 몸매인데, 레귤러핏(REGULAR FIT)이라 입는데 전혀 부담 없이 잘 맞고, 팔 길이도 손등을 약간 덮을 정도의 길이라 딱 좋습니다.

 

깔끔한 네이비블루 색상이라 면바지들과 편하게 맞춰 입기도 좋고 조금 젊어 보이기까지 하는 것 같아서 더 좋습니다.


딸이 어버이날에는 젊은 취향의 티셔츠 선물을 자주 해줍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너무 젊은 취향의 옷을 고르거나 슬림핏(SLIM FIT)을 구매해서 살짝 난감한 적도 있었는데, 이번에 받은 라코스테 티셔츠는 피마코튼으로 재질이 좋아 가볍고, 촉감도 좋고, 색깔도 좋고, 스타일도 좋아 마음에 쏙 듭니다.

 

일부러 가격은 물어보지 않았는데 제품 코드를 가지고 쿠팡에서 검색해 보니 가격이 조금 있는 의류라서 조금 미안하기도 합니다. 역시 딸 키운 보람이 있습니다. 돈 벌어서 오는 딸 생일에는 딸이 갖고 싶어 하는 가방 사줘야겠습니다.

 

 

제품 상세 정보

 

 

라코스테 피마 긴팔티셔츠 TH67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