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푸짐한 스시 초밥 뷔페 일산 호수공원 맛집

가을 날씨 참 좋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러 오늘도 일산 호수공원에서 여유롭게 기분 좋은 산책을 끝내고, 먹으러 가는 타임입니다. 딸이 스시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에 찾아보니 뷔페식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음식 질과 양에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맛있고 푸짐한 스시 초밥 뷔페 일산 호수공원 맛집

 

 

쿠우쿠우 일산호소공원점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스시, 롤, 샐러드 바(Sushi, Roll, Salad Bar) 뷔페식당입니다. 일산 호수공원 길 건너 MBC 드림센터 옆에 있는, SK M CITY(SK 엠시티) 상가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K엠시티 상가를 한번 둘러봤는데, 쿠우쿠우 식당 빼고 나면 손님도 거의 없었고, 2층과 3층에는 아직 입주하지 않는 가게들이 많이 있는, 조금은 흉흉한 건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은 대로변에서 바로 상가로 들어와 엘리베이터로 3층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용요금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평일 런치(오후 5시 이전) 18,900원, 평일 디너(오후 5시 이후)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입니다. 런치 이용요금은 퇴장 시간 기준이므로, 결제할 때 오후 5시가 넘으면 평일 디너 요금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초등학생 13,900원, 만 36개월 이상 어린이 8,000원입니다.

 

스페셜 메뉴로 활어회가 12,000원에서 10,000원으로 할인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기 고객들이 있을 경우에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한다고 합니다. 영업이 아주 잘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2시간 무료이고, 계산하고 나갈 때 차량번호 얘기해주면 됩니다.

 

 

내부 테이블

오후 2시경에 입장했는데 대기 손님은 없었고,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고 있었으며, 식당 내에는 꽤 많은 수의 손님들이 식사 중에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와 테이블은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깨끗한 우드 톤의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었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 몇 군데 테이블을 확인하고는 비교적 조용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음식 종류

 

스시 초밥 뷔페라고 해서 적당한 규모에 스시 위주의 음식을 생각했는데, 식당 안에는 먹을 것들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았습니다.

 

스시

FRESH CORNER, SUSHI (신선 코너, 스시 초밥) 코너 사진입니다. 스시는 광어, 도미, 육회, 새우, 소라, 주꾸미, 연어 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좋아하는 해산물 위주로 골라 먹었습니다.

 

 

 

NOODLE PIZZA(면요리 피자) 코너입니다. 면요리 코너에는 짜장, 우동, 짬뽕, 메밀소바, 잔치 국수 메뉴가 있는데, 짬뽕을 한 그릇 먹었는데 면은 보통이었지만 국물은 얼큰하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옆쪽으로 BEVERAGE SALAD BAR(음료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음료는 탄산음료, 슬러시, 커피 종류 등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데로 마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

샐러드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샐러드 종류도 먹을 수 있습니다.

 

 

디저트

다양한 캘리포니아 롤들도 맛볼 수 있는 코너가 있고, 오른쪽 사진은 DESERT FRIED(디저트 요리) 부분 코너입니다. 디저트 코너에는 케이크, 과일 그리고 푸딩 종류들이 있는데 딸은 맛있다고 합니다. FRIED라고 되어 있는 부분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유산슬, 꿔바로우, 고추잡채 등과 같은 중식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가지 수가 꽤 많았습니다.

 

 

쿠우쿠우에서 먹은 것들

 

쿠우쿠우 뷔페를 한번 둘러본 후에 먹을 것을 머릿속으로 그려보고,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음식 종류와 양이 많아 설명 없이 사진만 몇 장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시

첫 번째 접시입니다. 저희는 우선 초밥부터 공략했습니다. 딸과 제가 담은 초밥들은 비슷한 듯 조금씩 다릅니다. 종류가 많으니 방문하는 분들은 다양하게 경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리조또 꿔바로우

두 번째는 꿔바로우, 전복내장리조또, 초밥, 참치회 등 다양한 음식들을 가져와 먹었습니다. 음식들 맛은 보통 이상입니다. 꿔바로우는 쫄깃한 식감이 좋았지만 소스가 약간 강한 것 같았고, 딸이 맛있다고 가져온 리조또는 버터가 많이 들어간 듯 약간 느끼했습니다.

 

 

스페셜메뉴

스페셜 메뉴 활어회입니다. 광어, 도미, 연어, 숭어회로 보이는 활어회로 각 4점씩 총 16점의 활어회를 맛볼 수 있습니다. 뷔페가 아니라고 가정하면 이 정도 퀄리티에 1만 원이면 상당히 좋은 가격입니다. 저녁에 와서 술 한잔 하실 분들은 추가로 주문해서 먹으면 술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 다른 음식들도 많이 맛보고, 디저트 그리고 커피까지 오랜만에 뷔페에서 실컷 먹었습니다. 초밥 자체에 밥이 들어가다 보니, 원래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것보다는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어서 괜찮은 식사시간을 보냈습니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규모가 생각보다는 많이 컸고, 음식의 종류와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성인 2명에 스페셜 메뉴 활어회를 주문하여 59,800원, 1인당 약 3만 원 정도의 가격인데 다른 뷔페와 비교해 보더라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일산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1년에 몇 번은 다녀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