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세인공항리무진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요금 예약 내동상가

오랜만에 친구들이 보고 싶어 금요일 오후에 반차를 내고,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창원으로 내려왔습니다. 친구들과 술도 한잔하고 논의할 것도 있어서 내려오기는 했는데, 일요일에는 점심 약속이 있어 아침 일찍 김해공항에서 항공편으로 김포로 와서 집으로 돌아오는 계획을 세우고 티겟팅을 했습니다.

 

그런데, 전날 술을 많이 마시기도 하고, 이른 아침이기도 해서 창원에 사는 친구에게 공항에 데려달라고 하는 대신에 김해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상당히 빠르고 쾌적하게 이동을 했습니다.

 

 

세인공항리무진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요금 마산역 창원터미널 내동상가 남산터미널

 

내동상가 정류소

친구네 집이 창원 내동상가 근처에 있어서 새벽에 김해공항 가는 버스를 내동상가 앞에서 타게 되었습니다. 내동상가는 오래된 곳으로 창원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잘 알고 있는 장소입니다. 저는 내동상가 앞에서 버스를 타기는 했는데, 아래에 김해공항 가는 버스가 정차하는 곳과 시간 정보가 있으니 편리한 곳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창원 내동상가에서 김해공항으로 가는 리무진 시간표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변경되어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상황이 변하기 전에는 당분간 사진에 있는 시간표대로 운영이 될 것 같습니다.

 

 

리무진 시간표

참고로, 마산역에서 출발하여 창원터미널, 내동상가, 남산동 시외버스터미널을 통과하여 김해공항에 도착하는 리무진은 세인공항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seintour.co.kr/ 방문해서 항상 최신 운행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안전하겠습니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탑승객들이 많을 것을 대비해서 예매 또는 예약을 할 수 있는지 확인 해 보았으나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당일 버스 탑승만 가능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전화번호

내동상가 버스정류장 앞에 붙어있는 세인공항 리무진 연락처입니다. 마산 055-299-9900, 창원 055-289-8500입니다. 운행스케줄이나 문의사항은 직접 전화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리무진

타고 온 세인 공항리무진 버스입니다. 실내가 상당히 쾌적했고, 시간에도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공항리무진 이용요금은 8,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 거리를 택시를 타고 가면 서너 배 정도는 더 나올 거리이기 때문에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창원에서 김해공항 가시는 분들은 꼭 세인공항리무진 홈페이지에서 운행 시간표 확인하든지 아니면 전화로 문의해 보고 정류장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