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우주인피자 허니 파이브 치즈 고르곤 졸라 홈플러스 원플러스원 후기

딸이 평소에 맛있는 냉동 피자가 있다고 얘기를 하곤 했는데, 딸이 직접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를 저에게 알려주어 적어보게 됩니다. 사진과 맛 감상 그리고 느낌은 20대 초반인 딸의 감성입니다. 우선 구매하게 된 동기는 홈플러스에 들렀는데 연말 해피엔딩 세일로 우주인 피자 4종을 원 플러스 원 해서 두 판에 11,900원에 구매했다고 합니다. 아주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꼭 올리라고 합니다.

 

 

우주인피자 허니 파이브 치즈 고르곤 졸라 홈플러스 원 플러스 원 구매 후기

 

 

우주인피자

우주인 피자 냉동피자입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딸은 이미 알고 있었고 맛있다는 소문도 있는데 약간 비싸서 주저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침 홈플러스에서 할인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피자 박스 포장이 상당히 세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냉동피자들이 피자 사진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 것과는 달리 정말 우주, 우주선 등의 이미지로 우주인 피자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딸이 먹은 피자는 5IVE CHEESE 피자로, Ricotta, Brie, Cheddar, Parmesan, Mozzarella 5가지 치즈 종류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영어 Five를 5ive로 적는 아주 센스 있는 피자 회사입니다.

 

 

제품 설명

두 종류 피자를 한 번에 먹어 보려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준비를 했습니다. 제품명은 우주인 피자 허니 고르곤졸라, 총 내용량은 338g (875 kcal)로 즐겨 먹는 오뚜기 피자 415g에 비해서는 약 20%정도 용량이 적은 편입니다.

 

원재료로는 우주인 피자 도우 밀가루(밀: 이탈리아산), 정제소금, 올리브유(스페인산), 그리고 다수의 유럽산 치즈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세히 비교해 보지는 않았지만 유럽산 재료들이 많이 사용된 것 같습니다.

 

 

조리법

우주인 피자 조리법입니다.

 

진공 포장을 제거 후 최소 20분 이상 자연해동 후 조리하라고 합니다. 오뚜기나 CJ 피자에서는 이런 요청은 없었던 것 같은데 차이가 나는 내용입니다.

 

오븐 조리를 추천하는데, 진공포장을 제거 후 충분히 해동된 피자를 오븐 팬에 놓고, 180C로 예열된 오븐에 넣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요리하면 됩니다. 한 판 조리 시 7~8분, 반 판 조리 시 5~6분입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경우, 진공포장을 제거 후 충분히 해동된 피자를 전용 접시에 놓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조리하면 됩니다. 한 판 조리 시 700W 기준 3분 30초, 1000W 기준 3분이며, 반 판 조리 시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30초입니다.

 

주의사항으로 해동 정도에 따라 조리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도우 끝에 그을린 부분이 생기는 것은 수제 화덕피자의 특징입니다.

 

 

우주인피자

딸의 창의적인 발상으로 파이브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를 반반씩 꺼내어 한 판 피자로 만들었습니다. 조리 전 모습인데, 도우 끝이 그을린 부분이 있습니다. 주의사항에 적혀 있는 것처럼 화덕피자의 특징입니다.

 

 

우주인피자

조리법에 따라 20분 이상 자연해동을 한 후 오븐에서 요리를 마쳤습니다. 요리를 마치니 식당에서나 보일 듯한 피자 모습이 보입니다. 피자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 갈릭 토핑과 꿀까지 준비를 마치고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맛있게 먹은 딸의 후기입니다. “냉동 피자 치고는 상당히 좋은 품질이고, 치즈 양도 많은 편이고, 도우고 쫄깃해서 좋음. 개인적으로 파이브 치즈 피자보다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더 맛있음. 원 플러스 원 한다는 전제하에 재구매의사 별 4개 반이고, 며칠 내로 다시 사러 갈 예정”

 

가성비를 상당히 따지는 20대 초 여성인 딸인데, 꽤 괜찮았나 봅니다. 아무튼 보기에도 좋아 보이고, 포장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되어 있어서 다음에 사 오면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