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어플리뷰]혜민스님의 코끼리 어플 수면, 힐링, 스트레스 해소 도움

페이스북에서 혜민스님을 팔로워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수면, 힐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되는 어플에 대해 소개한 내용을 보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어젯밤 잠이 오지 않아 그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자기 전에 이용했는데 잠드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은 어플이라 공유하려고 합니다.

 

 

수면, 힐링, 스트레스 해소 도움되는 혜민스님의 코끼리 어플 

 

코끼리

코끼리는 마음이 편해지도록 도와주는 명상 심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혜민스님을 포함한 약 30여 명의 전문가들이 함께하여 마음이 편한 해지는 치유의 경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코끼리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코끼리” 단어로 검색하면 코끼리 어플리케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눌러 설치 작업을 진행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코끼리 어플리케이션 기능 소개

 

코끼리

코끼리 어플리케이션 시작 시 나타나는 홈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면 개인정보, 계정 정보, 앱 정보, 자주 묻는 질문, 고객지원, 설정 등의 상세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면 소리 ON OFF 가능합니다.

 

화면 하단에는 코끼리 어플리케이션의 명상, 수면, 심리, 음악 기능으로 이동합니다.

 

 

명상 기능

 

명상

코끼리 명상 기능 화면입니다.

 

나의 매일 명상, 일곱 가지 기본 명상, 굿바이 스트레스, 혼자인 나를 위한 명상 등 다양한 명상 관련 콘텐츠가 있습니다.

 

특정 콘텐츠를 선택하여 터치하면 해당 콘텐츠에 대한 설명이 있고 상세 콘텐츠 내용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 기능

 

수면

코끼리 수면 기능 화면입니다.

 

허정원 한의사의 숙면학교, 잠으로 안내하는 바디스캔 명상 등 다양한 수면 관련 콘텐츠가 있습니다.

 

 

숙면

허정원 한의사의 숙면학교 콘텐츠를 선택하여 상세 내용을 확인해 봤습니다. 콘텐츠에 대한 설명이 있고 상세 콘텐츠 내용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쇠가 있는 콘텐츠는 구독해야 이용이 가능하고, 열쇠가 없는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심리 기능

 

심리

코끼리 심리 기능 화면입니다.

 

사회불안 치유하기, 행복습관 프로젝트, 자존감 수업, 곽정은의 사랑과 연애수업 등 다양한 심리 관련 콘텐츠가 있습니다.

 

 

음악 기능

 

음악

코끼리 음악 기능 화면입니다.

 

라벤더 연가, 밤에 듣는 클래식, 치유의 시간, 고요한 마음, 꿈으로의 여행 등 좋은 음악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코끼리 어플리케이션 구독

 

구독

코끼리 어플리케이션 상단에 있는 “구독” 버튼을 터치하면 구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구독시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료는 월 구독 시 1개월 4,900원이고, 년 구독 시에는 1년 2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7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독

월 구독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시작일과 금액 4,900원/개월이 표시되고, 구글 플레이로 정기 결제됩니다. 구글 플레이 정기 결제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취소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면 기능뿐 아니라 명상, 심리, 음악 등 좋은 콘텐츠가 있어서 마음을 편하게 해 주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어젯밤 수면에 큰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기능들도 더 이용해 보고 가입 여부 결정할 예정입니다.

 

수면에 어려움 있는 분, 마음이 불편한 분, 명상이 필요한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