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싱가포르 - 호텔 안다즈 싱가포르(Andaz Singapore)

by blog story 2020. 2. 6.
반응형

2019년에 6월에 융 코리아 (JUNG KOREA)라는 회사 대표와 함께 스마트호텔 솔루션 미팅 차 싱가포르에 갔었습니다. 오랜만에 싱가포르에 가는 출장이기도 하거니와 좋은 호텔에서 숙박을 할 수 있어서 기분 좋게 싱가포르로 향합니다.

 

호텔 안다즈 싱가포르 (Andaz Singapore)

 

첫날은 하얏트(Hyatt) 계열의 안다즈(Andaz) 싱가포르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안다즈 호텔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부띠크 호텔로 상당히 고급 호텔입니다. 특히, 안다즈 싱가포르는 안다즈 브랜드로서는 동남아시아에서 최초로 개장된 호텔입니다.

 

 

 

안다즈 싱가포르 호텔은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명소로 알려진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지역과는 약 2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에서도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있어 아주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외관

 

호텔 안다즈 싱가포르 외관

안다즈 싱가포르 호텔의 외관을 야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6 각형 창문으로 구성된 모습이 마치 벌집 모양처럼 보이는데무척이나 독특하고도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프론트 데스크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을 하러 갑니다로비 중앙에 오픈형 테이블에서 투숙객들 체크인을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일반적인 호텔의 프론트 데스크와는 다른 모습입니다다른 호텔에서 은행 업무를 보듯이 진행해 주는 체크인과 달리 아주 편안하게 체크인이 진행되고 객실 키를 받아서 객실로 갑니다.

 

 

객실

 

객실 입구

제가 배정받은 객실은 3607호였습니다.객실 입구에 보이는 조명의 느낌이나객실 호수가 표시된 고전적인 액세서리로 인해 객실 내부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객실
객실

제가 묵은 객실은 킹사이즈 베드가 있는 38제곱미터 사이즈의 객실이었습니다객실 크기는 충분히 컸고 침대는 정말로 아늑했습니다그리고편안한 색감의 객실 조명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객실 안 창문 쪽에서 바라볼 경우 오른쪽의 입구와 왼쪽의 욕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욕실

 

욕실 입구

욕실 입구가 보입니다. 욕실 쪽으로 가는 통로에 옷장과 옷걸이가 넉넉히 비치되어 있고안전 금고가 비치 되어 있습니다.

 

 

욕실
욕실

아주 넉넉한 크기의 욕실이었고, 샤워 부스는 별도로 되어있습니다. 어메니티는 크리스토퍼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이라는 유명한 프랑스 향수 브랜드의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야외수영장

 

짐을 풀고 객실을 나와 호텔 여기저기를 둘러봅니다.

 

야외 수영장
야외 수영장

객실을 나와 부대시설을 둘러보러 갑니다.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경치가 너무 환상적으로 멋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수영복을 가져오지 않은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일행들과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마치고 좋은 객실에서 아주 편안한 밤을 보냈습니다.

 

 

레스토랑

 

레스토랑
레스토랑
레스토랑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습니다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아주 다양한 공간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좌석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식당에서 서빙하는 한국인 직원을 만나 호텔에 대한 자세한 소개도 들었습니다. 아쉽게도 맛있는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호텔 외관

 

호텔 외관

미팅하러 가기 위해서 밖에 나와서 다시 촬영한 안다즈 싱가포르 호텔입니다. 아침에 다시 봐도 아주 외관이 훌륭한 호텔입니다.

 

안다즈 싱가포르 호텔은 제가 투숙했던 호텔 중에서 제일 좋았던 호텔입니다. 객실, 부대시설, 레스토랑, 위치 그리고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매우 만족했던 호텔이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꼭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