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미리 보기 뷔페 카페 어메니티 맛집 정보

가족, 연인, 친구들과 또는 혼자라도 오랜만에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을 하면 기분이 정말 좋아집니다. 여행 목적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제일 먼저 교통편을 결정합니다. 제주도로 여행을 갈 경우에는 항공편을 확인하고, 부산은 항공편, KTX, 버스, 자가운전 등 다양한 교통편이 있지만 시간과 비용만 확인하고 의사 결정하면 더 이상 고민할 것이 없습니다.

 

그다음은 숙박을 어떻게 할 것인지 알아봅니다. 첫 번째는 숙박 시설의 종류 선택을 하게 됩니다. 호텔, 모텔, 리조트, 펜션 등 다양한 시설 중에서 여행의 목적이나 동반 여행자들의 형태에 따라 필요한 숙박 시설 종류를 결정합니다. 만일 호텔에서 숙박을 하겠다고 결정하면 호텔 홈페이지를 포함 익스피디아, 아고다, 야놀자,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게 됩니다.

 

항공, 숙박 예약 까지는 다양한 예약 플랫폼을 통해 쉽게 정보를 취득하고 예약을 완료할 수 있지만 정작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 호텔 뷔페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조식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호텔에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어서 이용이 가능한 것인지? 주변에 맛집은 어디가 있는지? 주변에 관광할 만한 곳이 있는지? 셔틀버스가 있거나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것인지? 등의 많은 궁금증과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을 검색하게 되지만 아쉽게도 원하는 정보가 딱 정리되어 있는 것은 거의 찾기가 힘듭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미리 보기 뷔페 카페 어메니티 맛집 정보

 

iSTAY 가이드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에서 알려주는 진짜 정보입니다. 뷔페 레스토랑 FLAVOR에서 투숙객 대상 중식과 석식 20% 할인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는 호텔 예약사이트에서는 알 수가 없는 고급 정보입니다.

 

 

iSTAY 가이드

호텔 307PUB&POP에서 Mood in the City 라이브 콘서트가 매주 금, 토, 일 저녁 21~23시까지 있다고 합니다. 저녁을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먹고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는 307PUB&POP에서 시간을 보내면 하루 저녁 일정은 말끔하게 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iSTAY 가이드

 

이미지에서처럼 이 외에도 객실이용안내, 부대시설, 프로모션, 인근 정보 등의 다양한 호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정보인데 미리 이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호텔에 와 있는 것 처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iSTAY 가이드 체험하기

 

정보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블로그에 이미지로 다 넣을 수 없어 실제 호텔에 체크인 시 제공되는 정보를 똑같이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아래에 구현해 보았습니다. 실제 스마트폰에서 터치나 컴퓨터에서 클릭을 하면 모든 정보들을 확인 가능하도록 구현되어 있으니, 실제로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iSTAY 가이드 새창에서 확인 하기

 

 

 

호텔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면 방대한 정보 검색하느라 투자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질 좋은 정보들을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정보들을 미리 제공해 주는 호텔들이 많아지면 여행도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