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명랑 핫도그 메뉴 천 원으로 훌륭한 간식

오후 늦게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 길에 명랑 핫도그 매장이 보입니다. 예전에 딸이랑 먹어본 적이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이다 보니 조금 출출하기도 하고, 어차피 마트에서 장을 봐서 저녁 식사 준비까지는 시간이 꽤 있을 거라는 생각에 간식거리로 오랜만에 명랑 핫도그를 먹어 봤습니다.

 

 

명랑 핫도그 메뉴 천 원으로 훌륭한 간식

 

명랑핫도그

명랑 핫도그는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 듯합니다. 일단 들어가서 기본인 명랑 핫도그를 하나 주문하고 매장과 메뉴를 확인 해 보니 세트 박스 메뉴도 보입니다. 주문하고 조리하는데 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메뉴

명랑 핫도그에 이전부터 이렇게 메뉴들이 많았는지 모르겠지만 핫도그만 가지고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통모짜 시리즈라고 해서 따따블 치즈 핫도그 2,700원,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 2,500원, 감자 통모짜 핫도그 2,500원, 통모짜 핫도그 2,000원이고, 반반 시리즈라고 해서 모짜 맵구마 핫도그 2,300원, 모짜 체다 핫도그 2,300원,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1,800원, 소시지 시리즈는 감자 핫도그 2,300원, 점보 핫도그 1,800원, 체다 치즈 핫도그 1,800원, 명랑 핫도그 1,000원 그리고 스페셜 시리즈는 숯불 갈비맛 핫도그 2,000원, 먹물 치즈 핫도그 1,800원, 통 가래떡 핫도그 1,500원으로 핫도그 종류가 총 14가지나 됩니다.

 

치즈가 좀 많이 들어간 따따블 치즈 핫도그는 2,700원인데 기호에 따라 느끼할 수도 있다고 하는 것을 보면 치즈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쫀달 치즈볼 4,000원, 양념 감자튀김 2,000원, 불닭치즈소떡 2,500원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핫도그들이 들어 있는 휴게소 세트 12,000원, 치즈 폭탄 세트 12,300원, 명랑한 세트 11,300원 세트 박스 메뉴도 있고 메뉴 구성이 아주 다양합니다.

 

 

소스와 시즈닝

맛있게 핫도그를 먹을 수 있도록 3가지 시즈닝과 5가지 소스에 대한 설명이 벽에 붙어 있습니다. 허니머스터드, 치즈머스터드, 토마토케첩, 스위트 칠리, 체다치즈 소스 5가지 소스와 파마산, 치즈, 허니버터 3가지 시즈닝 등 다양한 맛으로 핫도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명랑 핫도그

5분 정도 지나서 핫도그가 완성되었고, 설탕을 원하느냐고 해서 설탕을 묻혀 달라고 했고 그냥 토마토케첩만 뿌렸습니다. 크기도 적당하니 설탕과 토마토케첩이 섞이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명랑 핫도그

명랑 핫도그를 한번 베어 먹어 봤습니다. 핫도그 안에 들어있는 기본 켄터키 소시지가 제법 큼직하고 달달한 설탕에 토마토케첩이 있어 맛도 있습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로 해 먹을 수 있는 핫도그를 종종 구매해서 먹곤 하는데, 역시 바로 만들어주는 핫도그가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바로 만들어진 핫도그를 먹어 출출한 배를 어느 정도 채울 수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출출한 시간에 명랑 핫도그를 보게 되면 또 사 먹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