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강릉여행]커피로움 강릉교동점 CoffeeRoum 원조강릉교동반점 본점 옆 카페

by blog story 2020. 8. 1.
반응형

원조 강릉교동반점 본점에서 짬뽕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운 짬뽕이 아직 입안에 맴돌고 있는 듯하여 시원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이 생각납니다. 마침 근처를 돌아보는 데 괜찮은 카페가 보여서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강릉여행 커피로움 강릉교동점 원조 강릉 교동반점 본점 옆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로움 CoffeeRoum

원조 강릉 교동반점 본점에서 나와 오른쪽 골목길을 돌아서면 있는 커피로움 강릉교동점 카페입니다. COFFEE에 ROUM을 붙여서 CoffeeRoum으로 작명을 잘한 것 같습니다. 바깥에서 보기에도 카페가 아담하게 보이고, 매일 아침 직접 커피콩을 볶는 카페라고 합니다.

 

 

메뉴

커피로움 메뉴입니다. Hot 기준으로 에스프레소 2.5천 원, 아메리카노 3.0천 원, 헤이즐넛 3.5천 원, 카페라테 3.5천 원, 바닐라라떼 카라멜라떼 헤이즐넛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카푸치노 카페모카 4.0천 원이며 Ice 시에는 5백 원이 추가됩니다.

 

초코라떼, 녹차라떼 등의 각종 라떼 종류는 Hot 4.0천원, Ice 4.5천 원이고, 딸기 생과일주스, 바나나 생과일주스, 블루베리 생과일주스 등 각종 생과일주스는 5.0천 원입니다.

 

그 외에도 각종 요구르트 음료는 5.0천 원, 스무디 4.5천 원, 프라페 5.0천 원, 에이드 5.0천 원이고 각종 티(Tea) 종류와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어 음료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내부

주문을 마치고 자리에 잠시 앉아 카페를 둘러보니 매장을 예쁘고 깔끔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청소도 무척 잘해놓아서 매장이 아주 깨끗했습니다. 좋은 매장에 손님이 없는 것이 좀 의아했지만 평일이기도 하고 위치도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주문하지 않았는데 델로스 쿠키 2개도 같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커피 전문가는 아니지만 커피가 맛이 괜찮았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커피인데 커피 맛이 좋아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도 하고 와이파이도 있어서 사전 준비 없이 방문한 강릉에서 1박 2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강릉 여행 계획을 잘 세웠습니다.

 

 

 

커피로움 카페는 원조 강릉교동반점 본점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운맛의 교동짬뽕 맛있게 먹고 난 후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입가심하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연관 글 안내:

2020/08/01 - [여행 이야기] - [강릉여행]원조 강릉교동반점 본점 교동짬뽕 맛집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