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갤럭시 워치3 쿠팡 사은품 액세서리 할인권 유료 워치 페이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쿠팡에서 갤럭시 워치3를 구매할 때 제품 정보에 갤럭시 워치 3 카드 즉시 10% 할인 혜택 외에 1)워치 아이템 액세서리 3만 원 할인 구매 2)유료 워치페이스 10종 무료 다운로드 3)UV 살균 무선충전기 증정 4)갤럭시 워치3 SNS 후기 이벤트 혜택 4종이 있었습니다. UV 살균기는 기다리면 배송이 올 것 같고, SNS 후기 이벤트는 따라서 하면 될 것 같은데 워치 아이템 액새서리와 유료 워치 페이스 다운로드는 쉽게 설명이 되어 있지 않아 이래 저래 찾느라고 애를 먹었습니다. 둘 다 마무리를 하여 혜택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갤럭시 워치3 쿠팡 사은품 액세서리 할인권 유료 워치 페이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액세서리 할인권 사용 구매 방법

 

혜택1

스타일링 프로모션 #1으로 워치 아이템 액세서리를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삼성 멤버스

액새서리 할인권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설치하고 회원가입까지 마무리해야 합니다.

 

 

삼성멤버스

삼성 멤버스를 실행하면 상단에 Galaxy Watch3 스타일링 프로모션의 ‘사은품 신청하러 가기’ 또는 중간 부분 회색의 ‘혜택’을 터치하여 이동합니다. 참고로 스타일링 프로모션은 2020.10.31까지 진행되고, 사용은 2020.11.30까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본인 인증하고 신청하는 화면입니다. 개인 정보처리에 관해서 선택을 해주고 신청하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프로모션

스타일링 프로모션 페이지입니다. 갤럭시 워치3 45mm 제품과 41mm 제품이 구분되어 있으니, 본인 제품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스타일링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스트랩, 충전기 등의 상품이 있으나 제품은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구매

저는 운동 시에 착용하려고 스포츠 스트랩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판매가는 33,000원인데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3,000원에 무료 배송되고, 배송은 8/13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워치 페이스 무료 10종 무료 다운로드 방법

 

혜택2

스타일링 프로모션 #2로 유료 워치 페이스 10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스토어(Galaxy Store)에 접속하면 맨 위에 Galaxy Watch3 출시 기념 혜택 배너가 있는데, 이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는 화면 맨 밑의 워치를 터치하여 확인해도 됩니다.

 

 

무료 워치페이스

다양한 워치 페이스 중에서 10개를 선택하는 것은 아니고, 미리 10개의 워치 페이스가 결정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이 중에서 원하는 워치 페이스를 선택하면 권한이 필요하니 ‘허용하고 다운로드’를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갤럭시 워치3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워치 페이스는 미리 다운로드하여 놓고 사용하다가 필요 없으면 삭제하면 되기 때문에 10개 모두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기기를 출시하자마자 구매해보는 것은 처음인데 다양한 혜택을 주니 좋습니다. 특히나 10% 카드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고, 3만 원 할인권으로 추가로 스트랩까지 장만하니 이것도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끝으로 워치 페이스 바꾸는 재미도 쏠쏠한데, 10개의 추가 워치 페이스가 있으니 좋습니다. 갤럭시 워치3 구매한 분들은 놓치지 말고 기간 내에 혜택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연관 글 안내:

갤럭시 워치3 SM-R850N 사용 후기 크기 선택 팁

갤럭시 워치3 스포츠 스트랩 20mm ET-SFR85S 운동 시 편안한 스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