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CJ 고메 그릴 피자 콤비네이션 조리 간편하고 맛있는 피자

직장을 다시 다니면서 사무실이 강남에 있기 때문에 퇴근 후 집에 도착하면 시간이 꽤 늦어서 이것저것 해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요즘 고민입니다. 오늘도 퇴근 후 지친 상태로 집에 들어와서 먹을 것을 확인하는데 마침 지난번에 사두었던 냉동피자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간편하고 맛있게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CJ 고메 그릴 피자 콤비네이션 조리 간편하고 맛있는 피자

 

요즘 HMR(Home Meal Replacement)라고 해서 마트에 가면 다양한 즉석식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피자는 냉동피자 즉석식품으로 이전부터 있어왔고, 냉동식품 중에서는 조리를 하더라도 제대로 맛을 내어주는 음식이라 자주 애용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고메 그릴피자

이번 피자는 CJ 제일제당 고메 그릴피자 콤비네이션 제품입니다. 요즘 CJ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제품 포장에 핵심 내용들을 알려주고 있어서 좋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바삭하게 구워 먹을 수 있고, 오븐에서 갓 구운듯한 바삭하고 노릇노릇한 도우, 3번의 발효 숙성 도우, 그리고 고소한 모짜렐라치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고메 그릴피자

뒷면에는 브랜드 스토리, 조리법, 고메 그릴피자 특성 등 좀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데, 고메 브랜드 스토리가 좋은 것 같아서 인용해 봤습니다. 특별한 미식 경험 고메, 우리는 맛있는 요리가 지치고 무료한 일상을 행복한 일탈의 순간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고메는 좋은 재료와 안심할 수 있는 조리과정은 기본, 쉐프의 노하우와 전 세계의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추구합니다. 고메와 함께 보통날의 일상을 미식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조리법

조리법은 확대해서 확인했습니다. 동봉된 전자레인지 전용 고메 바삭판의 회색면이 위를 향하게 하고 손잡이를 위쪽으로 접어 둡니다. 비닐 포장지를 제거한 후 냉동상태의 피자를 고메 바삭판 위에 올립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시간에 맞춰 조리합니다.

 

조리시간은 한판 기준 전자레인지 출력 700W 7분 30초, 1000W 5분 30초 동안 조리하면 됩니다. 가정집에는 보통 700W를 많이 사용하기는 하지만 확인 후 조리하면 되겠습니다.

 

 

냉동 상태

냉동상태의 피자를 꺼내어 비닐 포장을 제거하고 고메 바삭판에 올렸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이기 때문에 피자 도우 위에 다양한 토핑들이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치즈도 듬뿍 들어 있어 맛있게 보입니다.

 

 

고메 그릴피자

조리법에서 안내한 7분 30초 동안 전자레인지에서 조리 후 피자를 꺼냈습니다. 고메 바삭판의 손잡이가 있어서 다른 피자들 보다 쉽게 꺼낼 수 있었습니다. 회색의 고메 바삭판이 살짝 탄 것처럼 보이지만 피자는 적당히 잘 조리가 되었습니다.

 

고메 그릴피자는 다양한 토핑 재료들도 적당히 조리가 되어 아주 맛있었습니다. 피자 도우는 정말 구워진 것처럼 바삭하게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리가 간편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마트에 갈 때 마다 오뚜기 피자 또는 고메 그릴피자 중에 상관없이 구매를 하는 편인데 CJ 고메 그릴피자는 바삭판이 있어서 전자레인지에서 쉽게 꺼낼 수 있고, 도우가 바삭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고, 오뚜기 피자도 물론 맛있고, 도우가 고메 그릴피자와는 약간 다르게 촉촉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연관 글 안내:

[제품리뷰]오뚜기 불고기 피자 요리시간 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