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강남역 맛집 만땅스시 역삼점 만원의행복 점심특선 초밥 우동 세트 추천

모처럼의 긴 연휴를 앞두고 넉넉한 마음으로 직원들과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마침 대표님도 참석하고 8명의 직원이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어느 여직원의 추천으로 점심에 맛있는 초밥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대기줄이 제법 있었는데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왜 대기 인원이 많은지를 이해하게 되는 맛집 식당이었습니다.

 

 

강남역 맛집 만땅스시 역삼점 만원의 행복 점심특선 초밥 우동 세트 추천

 

 

만땅스시 역삼점

오늘 직원들과 함께 방문한 곳은 강남역 근처 우성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만땅스시 역삼점 식당입니다. 매장이 조그만했는데 점심시간에 인기가 좋은 식당인 듯 대기 줄이 제법 길게 늘어져 있었습니다.

 

 

만땅스시 역삼점

식당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출입구 앞에는 혼잡한 점심시간이라 매장 안 직원에게 대기자 명단 작성을 해달라는 요청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토 11:30~06:00, 일요일 11:30~22:00입니다. 매주 새벽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미루어 저녁에 술 마시는 곳으로도 인기자 좋은 것 같습니다.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 주차도 가능한 것 같은데, 사무실에서 도보로 갔기 때문에 별도 주차장에 대해 문의는 하지 않았습니다. 주차 필요한 분들은 매장 전화 02-508-2492 연락하여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만땅스시 만원의 행복 점심특선 메뉴가 초밥+우동 세트, 꽃삼겹부타동+미니우동 세트 두 가지로 각 만원입니다. 어차피 점심 식사를 하러 왔기 때문에 8명 모두 초밥+우동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식당내부

저희 차례가 되어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테이블 숫자도 많지 않았고 매장도 크지 않은 곳이라 손님들도 꽉 차있었습니다. 오픈 키친 안에서는 두 명의 요리사가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상단에 점심특선, 모듬초밥 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가능했고, 연어+광어, 도미+광어, 연어+도미, 와규+도미 등의 세트 메뉴도 있고, 모듬사시미, 광어사시미, 도미사시미 등 다양한 사시미 종류와 함께 혼마구로, 오도로, 타코와사비, 성게알, 오뎅탕 등의 별도 메뉴도 가능했습니다. 아쉽게도 메뉴 가격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점심특선

단체로 주문한 점심특선 초밥 10p와 우동 세트가 나왔습니다. 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샐러드가 나와서 입안을 개운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짧은 점심 식사시간에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괜찮았습니다.

 

사실 만원에 먹는 초밥이라 별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아주 좋은 초밥 식당에서 점심으로 초밥을 먹은 것이 기억에 강렬하게 남아 있어서, 이런 곳에서 저렴한 초밥은 별로일 것이라는 생각으로 초밥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초밥 생선들이 맛있기도 하고 사이즈도 두툼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우동은 보통 맛의 우동이었습니다.

 

 

 

만땅스시 역삼점은 강남역 우성아파트 앞 사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11:30~06:00 일요일 11:30~22:00이고, 전화번호는 02-508-2492입니다. 주차도 가능한 것 같은데 자세한 것은 식당에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시간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매장이 작고 테이블들도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먹는 환경은 좋지 않았지만, 만원으로 가성비 좋게 초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근처 지나는 분들은 만원의 행복으로 점심특선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