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퇴사여행]태국 방콕, 마사지 훌륭한 시설 가성비 헬스랜드(Health Land)

여행 25일 차, 2020/3/17일 화요일

 

오늘이 퇴사 여행 마지막 날입니다.

 

오전에 호텔 체크아웃하고 수쿰빗 역 근처에서 좋은 시설을 자랑하는 헬스랜드(Health Land)에서 마사지받고, 맛있는 스테이크로 저녁을 먹고, 수완나품 공항으로 공항철도(Airport Rail Link)를 타고 공항으로 갈 예정입니다.

 

 

훌륭한 시설에 가성비 좋은 헬스랜드(Health Land) 마사지

 

헬스랜드 Health Land

작년 방콕 왔을 때 태국인 친구랑 같이 갔던 아주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헬스랜드(Health Land) 마사지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방콕에 8개의 지점이 있는데, 이 중에서 MRT를 타고 비교적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헬스랜드 스파 마사지 아속(Health Land Spa & Massage Asoke) 지점입니다.

 

아속 역(Asok Station)과 수쿰빗 역(Sukhumvit Station)에서 충분히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습니다.

 

 

헬스랜드 Health Land

하얀색 건물로 지어진 건물이 아주 멋있고 웅장합니다. 앞에는 주차장도 충분히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마사지 디퓨저

안으로 들어가니 입구에 마사지 용품과 아로마 디퓨저 제품들을 전시해두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우선 안으로 들어가 프런트 데스크에서 원하는 마사지 또는 스파 프로그램에 따라서 지불을 완료합니다.

 

 

마사지 가격

전통 타이 마사지(Traditional Thai Massge)는 120분에 600바트, 아로마 테라피 바디 마사지(Aroma Therapy Body Massage)는 시간과 종류에 따라 1,000바트 ~ 1,650바트 사이입니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가격은 헬스랜드 홈페이지 www.healthlandspa.com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기실

대기실에서 잠시 기다리면 마사지 실로 안내됩니다.

 

 

마사지 실

마사지 실로 가는 통로인데 마사지 실이 아주 많습니다. 제가 내린 곳은 엘리베이터로 7층이니, 아주 많은 마사지 실이 있는 것이 충분히 예상됩니다.

 

 

마사지 실

오늘은 혼자니 1인용 마사지 실로 안내가 되었습니다. 다른 지점이기는 하지만, 작년에 두 명이 방문했을 때는 2인용 마사지 실에서 받았습니다. 에어컨도 잘 틀어져 있고, 아주 깨끗합니다.

 

2시간 동안 마사지를 잘 받았습니다. 규모가 큰 마사지이다 보니 마사지는 믿고 받을 만했습니다.

 

마지막에 얼굴과 머리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헬스랜드 타이 마사지의 차이점인 것 같습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얼굴 근육도 많이 풀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Bael Fruit Tea

마사지 마치고 나면 Bael Fruit Tea라는 것이 제공됩니다. 헬스랜드에서 자체 개발한 것이고 독성 제거에 좋다고 합니다.

 

25일간의 퇴사 여행 동안 열심히 움직였던 몸과 다리의 피곤함을 많이 풀어주는 좋은 마사지였습니다.

 

훌륭한 시설과 좋은 서비스 고려하면 가성비가 상당히 높은 마사지입니다. 방콕 시내에 조그만 마사지 가게들도 1시간에 200바트 ~ 300바트 받기 때문에 헬스랜드 2시간 600바트는 아주 훌륭한 가격입니다. 시간 여유되고 근처에 있으면 헬스랜드에서 마사지받으시는 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