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정보 일산 웨돔점 방문 후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때문에 딸과 나들이를 다녀온 지가 꽤 되었습니다. 그런데 다시금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기도 했고, 외식하면서 자영업 하는 분들 매출도 조금 올려 드려야겠고, 좋은 날씨에 오랜만에 딸과 시간도 보내고 싶어서 일산 호수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의 딸과 외출 겸 저녁 식사하는 건데 딸이 오늘 저녁은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말로는 딸에게 아빠는 아무 음식이나 상관없다고 했지만, 막상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하니 주말 저녁 식사 음식으로서는 그다지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딸이 먹고 싶다고 하니 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정보 일산 웨돔점 방문 후기

 

신전떡볶이

딸의 추천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방문한 곳은 신전떡볶이 일산 웨돔점 매장입니다. 매장에 젊고 어린 손님들로 가득 차있어서 신전떡볶이가 인기가 상당히 좋다는 것을 실감하고, 자리가 하나 비어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매장 테이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상당히 협소했고, 협소한 곳에 테이블들이 붙어 있는데 약 20명 정도는 들어가는 정도의 매장 크기였습니다.

 

 

메뉴

신전떡볶이 메뉴는 세트메뉴와 기본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세트메뉴입니다. 메뉴 종류들이 많다 보니 다양한 세트메뉴 조합들이 있습니다.

 

500원이 할인되는 기본 세트메뉴는 4 종류의 세트가 있는데 가격은 11,500원~17,000원 사이이고, 1,000원이 할인되는 훼미리 세트메뉴는 신전set 20,500원, 스페셜set 22,500원 2 종류가 있습니다.

 

 

메뉴

기본 메뉴는 떡볶이, 치즈떡볶이, 오뎅튀김, 만두튀김, 김말이 등과 밥으로 먹을 수 있는 참치샐러드주먹컵밥, 참치김치주먹밥, 신전김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가격은 1,500원에서 4,000원 사이로 비교적 저렴합니다.

 

딸에게 배가 고프지 않을 정도로 넉넉하게 주문하라고 하니, 떡볶이, 치즈떡볶이, 오뎅튀김 각 하나씩 그리고 참치샐러드주먹컵밥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세 종류가 있는데 상당히 매운 편이니 순한맛으로 하는 것이 좋다는 딸의 의견에 따라 순한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맛있게 먹기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 내부를 살펴보니 필요한 정보들을 벽에 잘 적어 두었습니다. 신전떡볶이를 맛있게 먹으려면 떡볶이 국물에 튀김 오뎅을 찍어먹고, 떡볶이 국물을 튀김 만두 속에 넣어먹고 매운맛을 쿨피스로 달래면 좋다고 합니다.

 

 

HACCP

다른 쪽 벽에는 신전떡볶이 양념은 식약청으로부터 정식 제조허가로 등록이 되어 있고, 매달 한 번씩 식품 연구기관으로부터 위생점검 및 식품안전점검을 받고 있으니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식품안전관리 인증 HACCP 인증도 받았다고 하고, 캡사이신이나 색소 및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신전떡볶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모두 합쳐서 주문한 금액이 13,500원이었는데 생각보다는 푸짐합니다. 딸은 치즈떡볶이, 저는 그냥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치즈떡볶이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신전떡볶이는 딸과 이전에도 먹어 봤었는데 떡볶이 국물이 맵기는 하지만 아주 맛있게 매워서 먹기에 좋았고, 오뎅 튀김은 조각으로 잘라서 떡볶이에 넣어 먹으니 국물이 스며들어 맛있었고, 컵밥은 처음 먹어 보는데 참치, 샐러드 등이 들어 있어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의 주말 나들이에 저녁을 떡볶이로 먹어서 약간 아쉽기는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고, 대신 디저트는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음료로 마무리했습니다. 식당에 특히 어린 여자애들이 많았는데 부모님들도 한 번씩 같이 가서 먹어보기에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신전떡볶이 일산 웨돔점은 일산 웨스턴돔 입구 도로 건너 다이소 매장 근처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은 매일 11:00~22:00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