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강남역 역삼동 맛집 대아부대찌개 공기밥 라면사리 무료

새로운 곳에서 회사를 다니니 새로운 식당들을 많이 방문하게 됩니다. 강남에 있으니 다양한 식당들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방문한 식당도 처음 방문한 곳인데 식사량이 많은 분들이 방문하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 식당입니다.

 

 

강남역 역삼동 맛집 대아부대찌개 공기밥 라면사리 무료

 

대아부대찌개

오늘 방문한 곳은 대아 부대찌개 식당입니다. 매장 외관과 간판이 깔끔하게 보여 프랜차이즈 식당인 줄 알았는데 검색해 보니 프랜차이즈 식당이 아니고 대아부대찌개로 검색되는 식당도 여기 한 곳 밖에 없었습니다. 추천한 직원 말로는 여기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식당 중에는 제일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식당 안에는 손님들이 가득 차 있어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만, 4인용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는 적당한 크기의 식당입니다.

 

 

메뉴

대아 부대찌개 메뉴입니다. 식사류는 부대찌개 8,000원, 안주류 생삼겹살 국내산 180g 12,000원이고 우동, 당면 등 각종 사리들을 추가로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주류 부문 아래에 보면 정수기 물로 밥을 짓고, 라면사리와 공기밥은 공짜라고 되어 있습니다. 식사하다가 라면사리와 공기밥은 언제든지 요청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3명이서 갔기 때문에 부대찌개 3인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밑반찬은 김치, 콩나물, 오뎅으로 단출합니다. 특별한 맛이 나는 반찬들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게 담겨 나와서 괜찮았습니다.

 

 

계란후라이

직원이 갑자기 일어나 계란을 반숙 또는 완숙 어떤 것을 원하는지 물어보고는 어디론가 갑니다. 따라서 가보니 식당 한편에 셀프로 계란 후라이를 요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계란 후라이 하나만 추가되어도 밥이 더 맛있어지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는 참 좋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찌개 3인분이 준비되었습니다. 햄, 소시지, 고기, 두부, 만두 그리고 많은 양의 파와 그 안에 김치가 들어 있습니다. 음식 재료들이 가지런하게 되어 있으니 보기도 좋습니다.

 

 

부대찌개

재료들이 준비가 된 후에 육수를 가득 부어 주었습니다.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어느 정도 익고 나면 빨간색 국물로 변하게 됩니다.

 

햄과 소시지 맛은 괜찮았고, 국물 맛이 걸쭉하지 않은 가벼운 농도의 국물 맛으로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햄, 소시지, 고기, 만두 등과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풍미를 더 좋게 해 주어서 전반적으로 맛이 좋다고 느껴지는 부대찌개 맛이었습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하나를 넣고 끓여서 먹으니 양도 넉넉해서 아주 좋았고, 저랑 다른 직원 한 명은 공기밥을 추가로 주문해서 아주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대아부대찌개 식당은 강남 대로변에 있지 않아서 일부러 찾아와서 먹기는 힘든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손님들은 인근 사무실 또는 주택에 거주하는 사람들 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맛도 괜찮고 넉넉한 부대찌개 양에 라면사리와 공기밥까지 무료로 제공되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