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정보]KB국민은행 무료 스타벅스 커피 KB스타뱅킹 KB마이머니 이벤트

며칠 전에 제가 사용하는 KB국민은행 어플인 KB스타뱅킹에 잔고 조회를 하려고 접속을 했었습니다. 이제 KB국민은행 어플인 KB스타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도 등록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KB마이머니 라는 것이 생겨 자산관리도 한 번에 가능하다고 해서 이것저것 눌러 신청을 했는데 무료 스타벅스 쿠폰이 정말로 왔기에 정보 공유드립니다.

 

 

KB국민은행 무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이벤트

 

문자로 받은 무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스타벅스 무료 쿠폰

우선 제가 받은 KB국민은행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 인증입니다. 이 쿠폰은 KB스타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 최초 등록 이벤트로 받은 쿠폰이고, 또 하나는 사진 올리지는 않았습니다만 KB마이머니 이벤트로 받은 쿠폰이 또 있습니다. 저는 이벤트 2개 모두 응모했기 때문에 무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총 2개 받았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

 

KB스타뱅킹

우선은 KB국민은행 계좌가 있는 분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스타뱅킹 로그인하면 사진과 같이 이벤트를 알려주는 배너 창이 보이는데, 자세히보기를 터치하면 상세 화면으로 안내가 됩니다.

 

 

첫 번째 이벤트. 모든 은행 계좌, 이제는 KB앱 하나로!

 

첫 번째 이벤트

다른 은행 계좌들도 KB앱에서 볼 수 있으니, 등록을 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라고 하는 이벤트인데, 마케팅 관점에서 볼 때 상당히 중요한 이슈인 것 같습니다. 주거래은행으로서 자리를 잡아야 계속 연계상품 판매도 가능하고 계좌도 유지가 가능하니 은행들로서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부분입니다.

 

상세 내용은 이미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하실 것은, 이벤트 일정이 2/29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참여방법에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꼭 눌러야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 KB마이머니 가입

 

두 번째 이벤트

얼마 전에 뉴스에도 나왔는데, 이제는 오픈뱅킹 시대입니다. 하나의 은행에서 다른 은행 계좌에 대해 조회, 출금, 이체 등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B금융 그룹에서도 KB마이머니를 출시하여 은행, 카드, 보험 등 개인이 가입한 다양한 금융기관의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방법은 이미지와 KB스타뱅킹 어플에 나와있는 설명을 읽어 보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설명보고 천천히 따라 했더니 별문제 없이 잘 마쳤습니다. 해당 이벤트도 2/29일 까지라고 합니다.

 

이벤트 때문에 가입하기는 했지만 며칠 동안 사용해보니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다른 은행 계좌들을 한눈에 파악하고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니, 다른 은행 어플에 별도로 접속해서 처리하는 귀찮은 일이 좀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KB마이머니에는 자산(은행, 증권, 보험 등)이 금융사별 그리고 상품유형별로 정리가 되어있어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고, 지출 내용에서도 모든 신용카드 사용이 정리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KB에서 받은 무료 스타벅스 커피 쿠폰으로 딸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