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아라미르CC 골프장 예약 방법 밋밋하고 맛집 없는 골프장 후기

5월에 들어서니 정말 날씨가 좋아졌습니다. 모처럼 고향 경남 창원시에 친구들과 시간 보내러 며칠간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날씨도 좋아지고 했으니 친구들과 라운딩 계획을 잡아보기로 합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해외로 나가지 못하다 보니 국내 골프장은 예약을 정말 잡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의기투합해서 5/2(일) 라운딩을 하기로 하고 급하게 각종 골프장 사이트들을 확인해 보고 나서 경남 진해에 있는 아라미르CC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아라미르CC 골프장 예약 방법 밋밋하고 맛집 없는 골프장 후기

 

아라미르CC

이번에 다녀온 곳은 경남 창원시 진해에 있는 아라미르CC 골프장입니다. 경남 지역에 있다 보니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는 날이 거의 없어 따듯하고 여름에도 바람이 불어 시원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친구들은 몇 번씩 경험이 있는데 들어보니, 허허벌판 위에 한국형 링크스 코스로 설계 및 구축이 되었긴 하지만 코스 자체는 많이 단조롭다고 합니다.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은 김해, 창원시에 살고 있는데 위치는 좋아서 창원시내에서 3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라미르CC 골프장 예약 방법

 

출처: 아라미르CC 홈페이지

대부분의 골프장이 그러하듯이 아라미르CC 골프장 예약도 아라미르CC 홈페이지 www.ara-mir.com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문의는 055-548-9999 전화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카오골프를 통해서도 해당 골프장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예약 가능 일자는 3주 전 해당 요일 아침 9시부터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요일에 운동하려고 하면 3주 전 토요일 오전 9시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일자 토요일 티오프 시간 선택 후 실시간 예약 가능합니다.

 

 

아라미르CC 골프장 이용 요금

 

아라미르CC 골프장 이용 요금입니다. (2021년 5/1 기준)

 

출처: 아라미르CC 홈페이지

주중, 주말 그리고 1부~3부 시간별로 그린피가 모두 다르게 적용되니 해당 티오프 시간을 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2부 타임이 그린피가 제일 비싸고 3부 타임이 가장 저렴합니다.

 

카트피와 그린피는 별도입니다. 

 

카트피는 1부~2부는 팀당 8만 원이고, 3부는 인당 2만 원입니다. 3인 플레이할 경우에 1부에는 8만 원이지만, 3부는 6만 원이 되겠습니다.

 

캐디피는 1부~2부는 팀장 12만 원, 3부는 13만 원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su5y

 

[타이틀리스트] [아쿠쉬 정품] 21년 신형 PRO V1 3피스 골프공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아라미르CC 이용후기

 

아라미르CC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코스 대부분이 휑합니다. 말로는 링크스 코스라고 되어 있지만 특색이 너무 없어 18홀을 다 돌고 난 후에도 별로 기억에 남는 홀은 없습니다. 그리고, 해안가에 있다 보니 바람이 많이 불고 심어 놓은 나무들도 아직까지는 그늘을 만들어 줄 정도는 아니라 운동하기에 그렇게 쾌적한 코스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린과 페어웨이 상태는 괜찮은 편이라 플레이하는 동안 괜찮았습니다.

 

그린피도 상태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지는 않았고, 저희 멤버들은 코로나 때문에 사우나 락커실을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카트피 할인이 되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라미르CC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제덕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창원시내에서도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골프장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svrS

 

세인트나인 Q 플러스 고반발 골프공 3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골프 코스가 단조롭고, 바람 많이 불고, 그린피가 저렴하지 않고, 주위에 별 다른 것이 없어서 그렇게 인상이 좋은 골프장은 아니었습니다만, 접근성과 예약의 용이성 때문에 어쩌면 다시 방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골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