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퇴사여행]태국 방콕, 맛집 수티산역 킨자교자(KINZA GYOZA), 가성비 핫타부리 마사지

여행 7일 차, 2020/2/28 금요일

 

태국 방콕 첫 번째 숙소인 “아스피라 원 수티산” 호텔이 MRT 수티산(Sutthisan)역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호텔을 나와서 잠시 둘러 봅니다. 지하철 역 근처라서 유동인구도 많고 길거리 음식들도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근처 맛집 찾아서 점심 먹고, 마사지 받고, 저녁에 딸랏롯파이 야시장에 잠시 다녀올 계획으로 진행합니다.

 

 

맛집 수티산역 킨자교자(KINZA GYOZA), 가성비 핫타부리 마사지

 

태국 방콕 수티산(Sutthisan)역 맛집 킨자교자(KINZA GYOZA)

 

구글 맵으로 확인해서 간 곳인데 메인 도로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킨자교자

방문한 시간이 오전 11시 정도라 주위가 많이 한산 해 보입니다.

 

 

 

호텔에서 킨자 교자(KINZA KYOZA) 까지는 무단 횡단을 통해서 지도에서 보여 주는 240m 보다 더 짧은 거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자동차 오토바이가 많이 붐비는 지역이라 조심해야 합니다. 근처 시장과 연결된 상권이라서 여기서 식사하고 주위를 한 바퀴 둘러도 좋습니다.

 

 

메뉴

메뉴가 태국어로만 정리되어 있습니다. 교자 만두, 카레, 돈가스 등이 주력 메뉴로 보이고, 만두 개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 집니다. 영어로 된 메뉴가 있냐고 물었지만 없다고 해서 바디 랭귀지로 교자 만두와 돈가스를 주문 합니다.

 

 

교자 만두

교자 만두가 곧 바로 나왔습니다.

소스 두 가지 종류와 같이 나왔는데, 하나는 일반 간장 그리고 다른 하나는 약간 매운 소스였습니다. 둘 다 맛이 있기 때문에, 먹어보고 좋아하는 스타일로 선택 하면 되겠습니다.

 

교자 만두는 맛있습니다. 육즙도 잘 살아있고, 안에 후추 맛이 약간 느껴지는 맛있는 매운맛으로 전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레 돈가스

 

돈가스, 카레 그리고 쌀 밥이 기대 했던 내용물로 나왔습니다.

 

돈가스 고기 육질도 좋았고, 카레도 한국식 카레처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한국인에게 전혀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는 음식 이었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교자만두와 같이 먹으니 많이 배가 부를 정도 였습니다.

 

 

배달 기사

식사 중에 잠시 왼편을 보니 주문 배달 기사들이 많이 몰려와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도 음식 배달 앱이 많이 사용되는데, 여기 식당도 배달 주문이 엄청 많은 식당으로 판단 됩니다.

 

입이 짧아서 외국 음식을 그 다지 좋아하지 않아 걱정을 했었는데, 태국 방콕에 와서 첫 끼를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방콕 여행 왔는데, 음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 계시면 구글 맵 확인하고 한번 드셔봐도 괜찮을 정도의 식당입니다. 킨자교자(KINZA KYOZA) 식당은 추천합니다.

 

 

가성비 마사지 둘 다 좋은 핫타부리 타이 마사지(Hattaburi Thai Massage)

 

킨자교자에서 점심 식사를 마치고 주위를 둘러 보던 중에 발견한 타이 마사지 가게 입니다.

 

 

핫타부리 타이 마사지

사진 유리에 붙어 있는 메뉴에는 타이 마사지 1시간 250바트, 2시간 450바트 풋 마사지 1시간 280바트, 2시간 500 바트 등의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있습니다.

 

마사지 가게 안의 시설은 일반 마사지 가게들과 거의 유사했습니다. 발을 간략하게 씻고 2층으로 올라가서 마사지를 받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마사지사의 실력은 정말 칭찬합니다. 한국 사람들도 꽤 오는 듯 몇 가지의 한국어로 강하게 원하는지, 아픈지 등을 얘기 하면서 정말 2시간 동안 마사지 잘 받았습니다.

 

450바트 팁 포함 500바트 이면 한국 돈으로 약 19,000원에 실력 좋은 마사지사로부터 좋은 마사지 받았습니다. 여기 마사지도 강력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