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퇴사여행]태국 방콕, 코로나바이러스 한산한 딸랏롯파이_야시장2

여행 7일 차, 2020/2/28 금요일

 

점심을 수티산역 동네맛집인 킨자교자(KINZA KYOZA)에서 잘 먹고, 마사지도 핫타부리 타이 마사지에서 잘 받았습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는 수티산역에서 지하철로 2정거장 거리에 있는 유명 관광지라고하는 딸랏롯파이_야시장2로 가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정말 한산한 방콕 딸랏롯파이_야시장2

 

딸랏롯파이_야시장2 야경

딸랏롯파이 야시장에서 유명한 사진 촬영 장소가 있다고 해서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 야시장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정말 유명한 사진 촬용 장소라고 합니다. 야시장 옆에 있는 에스플란데(ESPLANDE) 쇼핑몰 주차장 4층에서 촬영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촬영 했습니다.

 

유명한 사진 촬영 장소라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촬영 차 머무는 십여분 동안에 나타난 사람은 일본인 2명 외에는 없었습니다.

 

 

딸랏롯파이_야시장2는 랏차다(Ratchada)라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MRT를 타고 Thailand Cultural Centre 역에서 내리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입구

입구 쪽에서 찍은 사진인데, 시간대가 오후 8시 정도였음에도 불구 하고 그렇게 붐비지가 않습니다. 야시장 안은 전체적으로 한산한 느낌이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중국 단체 관광객이 오지 않는 것이 정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야시장 안은 먹거리, 볼거리가 적당히 있었는데, 혼자 여행이라 눈요기만 하고 나왔습니다. 가족, 친구, 커플들 여행 오면 하루 저녁 정도는 둘러 보면서,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하는 즐거운 시간 갖기를 추천합니다.

 

먹을 거리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아래에는 별도 설명 없는 사진들로 딸랏로파이_야시장2 먹을 거리 사진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