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과 나들이

[동네맛집]일산 명가교동짬뽕 킨텍스점

딸이 일산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오늘 점심을 같이 하려고 근처에 있는 식당을 검색을 했습니다. 킨텍스 근처에는 이전에도 몇 번 갔었지만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전에 현대백화점 근처 산책을 하다 머릿속에 저장 해 두었던 명가교동짬뽕을 처음으로 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일반 교동짬뽕 프랜차이즈 짬뽕을 정말 좋아해서, 여기도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명가교동짬뽕 킨텍스점 일산

 

[네이버지도 식당위치]

 

명가교동짬뽕은 킨텍스꿈에그린 이라는 아파트 지하에 있는 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과 커피숍들이 몇 군데 있는데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식당 내부에는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별도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테이블은 15개가 넘게 보였고 많은 분들이 와 있었습니다.

 

 

메뉴
안내문

 

명가교동짬뽕 메뉴입니다. 기본 교동짬뽕이 9,000원으로 동네 중식당보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네요. 딸과 상의한 끝에, 기본인 교동짬뽕을 오늘 우선 먹어보고 만족하면 다음에 방문해서 다른 음식도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요리되므로 시간이 걸린다는 안내문과 함께 와이파이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 관점에서 좋은 서비스들을 제공해 주는 식당 같습니다.

 

 

교동짬뽕

 

드디어 주문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짬뽕 국물 색깔이 제가 상상한 것 보다 더 좋아 보이고, 부추와 홍합도 적당히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홍합이 너무 많은 짬뽕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홍합만 엄청 많은 짬뽕 실패의 추억이 있습니다.

 

식사를 하기 시작 합니다. 국물 맛이 제가 생각했던 그 맛이네요. 불 맛이 적당히 들어있고 매움의 정도도 약간 매운맛으로 제가 선호하는 맵기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면발도 쫄깃쫄깃한 상태로 씹으면서 기분이 더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근래에 이렇게 맛있는 짬뽕을 먹어본 것이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여기 명가교동짬뽕에서는 공깃밥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남은 짬뽕국물에 공깃밥을 말아서 완뽕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SNS 마케팅도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사진을 업로드 하면 납짝군만두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여, 딸의 페이스북에 업로드 완료 후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니 서비스를 주신다고 합니다. 공기 밥까지 포함해서 짬뽕을 다 먹은 걸 보셨는지, 직원분이 포장해준다고 해서 기쁜 마음으로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만두도 시켜 먹어 봐야겠습니다. 만두도 참 맛있습니다.

 

 

무료커피 스타벅스

 

짬뽕 식당에 왠 스타벅스가? 명가교동짬뽕에서는 무료 공깃밥과 더불어 무료 커피도 제공이 되고 있는데,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커피까지 한잔 마시고 나니 포만감으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짬뽕 가격이 좀 높다고 생각 했는데, 무료 공깃밥 그리고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 무료 커피, 그리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보니 오히려 가성비가 높다고 생각되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