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여주CC 골프장 예약 방법 변경 실시간 예약 방법

저희 골프 멤버들은 주로 토요일 새벽시간에 라운딩을 선호하기 때문에 자주 가는 골프장은 대부분은 접근성이 좋고 골프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곳을 주로 방문합니다.

 

남여주CC 골프장도 예약에 가능한 당첨 포인트를 누적하여 추첨하는 방식이라 이번 시즌에 한 번이라도 예약하고 라운딩 하기 위해서 골프장 홈페이지를 방문했는데 홈페이지도 개편되고 예약 방식도 변경되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남여주CC 골프장 예약 방법 변경 및 실시간 예약 방법

 

스코어카드

작년에 회사 동료들과 라운딩 한 스코어카드인데 다행히도 이날은 같이 90타로 보기 플레이를 했습니다. 남여주CC는 27홀 코스로 여유도 있고 적당한 거리에 관리도 잘 되어있고 상대적으로 가격도 조금 저렴한 편이라 두 번째로 선호하는 골프장입니다.

 

 

예약 방법 변경 사항 (2020.4.13 ~)

 

예약 변경 공지

오랜만에 남여주CC 홈페이지 www.namyeoju.co.kr 방문하여 확인하니 예약 방법이 바뀌어 있어 공지사항을 확인했습니다.

 

기존에는 당첨 포인트를 활용한 추첨을 통해 예약하는 시스템이었는데, 2020년 4월 13일부터 실시간 예약 방법으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예약 시스템은 월요일 13시에 오픈된다고 합니다.

 

즉, 남여주CC 골프장 예약을 위해서는 월요일 13시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빨리 예약하는 사람이 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빨리 접속하여 해당 시간에 티타임 예약하는 방식보다는 남여주CC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자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포인트를 획득한 뒤에 추첨하는 예약방식을 선호하지만 바뀐 이상 적응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골프장 정보 – 위치

 

 

 

남여주CC는 여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서는 조금 멀기는 한데 강남 분당 용인 수지 등 지역에 사는 멤버들은 부담되지 않게 다녀올 거리의 골프장입니다. 평일 또는 특히 일요일 오후에는 서울로 오는 차량이 많아 지기 때문에 주말에는 가능한 이른 아침 티타임을 선호합니다.

 

 

골프장 정보 – 이용요금

 

이용요금

남여주CC는 요일별, 그리고 시간대별로 그린피가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여야 합니다.

 

평일은 월요일 1부 100,000원부터 120,000원까지 있고, 주말은 토요일 3부 130,000원부터 좋은 시간대는 170,000원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그린피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예약 시에도 알 수 있습니다.

 

카트료는 팀당 80,000원이고, 캐디피는 팀당 130,000원으로 타 골프장과 유사한 수준입니다.

 

 

[타이틀리스트] [아쿠쉬 정품] 21년 신형 PRO V1 3피스 골프공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골프장 정보 – 예약 방법

 

남여주CC 홈페이지

남여주CC 홈페이지 https://www.namyeoju.co.kr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3주 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월요일 13시 (오후 1시)부터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하지만, 3주 후 월요일 이전까지 날짜 중에서 예약이 가능한 티타임이 있는 날짜에는 하얀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주말 좋은 시간 티타임은 3분 내에 소진 되는 것 같으니, 시간에 맞춰 빠른 예약이 필요합니다.

 

 

남여주CC 홈페이지

예를 들어, 5월 31일 날짜를 클릭하니 예약 가능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1부 마루코스 06:20 티오프이고 그린피는 155,000원입니다. 예약을 진행하려면 오른쪽의 예약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남여주CC 홈페이지

상단에 예약에 관한 상세 사항을 확인하고, 자동예약방지 문자를 빈칸에 입력 후 예약을 누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세인트나인 Q 플러스 고반발 골프공 3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남여주CC는 위치도 괜찮고 그린피도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주말 골퍼들에게도 사랑을 많이 받는 골프코스인데 예약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예약 희망하는 골퍼들은 월요일 오후 1시에 정확히 시간 맞춰서 빨리 예약해야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