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제주 렌트카 할인 프로모션 쿠폰 코드 iSTAY 제주패스 제휴 기념

일전에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호텔에 체크인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해당 호텔에 대한 이용안내, 호텔 소개, 주변 인근 맛집 카페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iSTAY 가이드 서비스가 많은 호텔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경험 해 본 지인들이 호텔 정보를 알 수 있어서 편리하고 여행을 떠날 때 준비하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좋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1위 호텔 서비스 플랫폼인 iSTAY가 이번에 제주도에 있는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했는데, 제주도에서 렌트카 서비스를 하는 가격비교 1위 사이트인 제주패스와 제휴를 기념하여 렌트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제주 렌트카 할인 프로모션 쿠폰 코드 iSTAY 제주 패스 제휴 기념

 

iSTAY 렌트카 예약

iSTAY에서 제주도 렌트카를 예매할 수 있는 주소는 car.istay.io 사이트입니다. iSTAY서비스가 제공되는 호텔에서는 예약 시점 또는 체크인 완료 시점에 해당 정보가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된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만일에 iSTAY가 제공되지 않는 호텔에서 투숙하게 되더라도 해당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자세한 내용을 살펴 봤는데 iSTAY와 제휴한 제주패스 렌트카 사이트는 꽤 믿을만한 회사인 것 같습니다. 완전자차 포함된 최저가가 아닐 경우 200% 환불, 여행하는 동안 카페 100곳 무료이용, 맛집 400곳 할인쿠폰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부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누적 판매가 100만 건이 넘고, 38천 건이 넘는 이용후기가 있으며 보유 차량도 16천대가 넘는다고 합니다.

 

 

렌트카 검색

다양한 차종 중에서 렌트를 원하는 차량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가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도라는 좋은 곳에 왔으니 매번 이용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새로운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2020년에 새로 나온 신차, 수입/고급차, RV/SUV, 테슬라 전기차, 친환경 전기차, 가성비 좋은 경차 등 원하는 차량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주 렌트카 할인 쿠폰 이용 방법

 

할인쿠폰

원하는 차량을 선택했으면 다음에는 결재 시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이미지에서 안내 된 것처럼 결제화면에서 iSTAY 프로모션 코드만 입력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수수료 규정에 따라 가격이 구분되어 있으니 예약 전에 확인하면 되고, 비회원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쿠폰

할인 쿠폰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정상가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할인가 구매 시 이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이 있으니 본인의 예약 내용에 따라서 쿠폰 복사 버튼을 눌러 복사를 완료합니다. 또는 메모장에 기입 해 두거나 간단하니 외우셔도 됩니다.

 

 

할인쿠폰 적용

차량 검색과 예약을 마치고 예약자 정보, 운전자 정보 등을 입력하고 난 후 할인 방법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할인 쿠폰 코드 (예, istay5)를 입력하고 코드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받고 렌터카 예약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호텔이용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iSTAY 서비스 플랫폼에서 제주도 렌터카까지 예약할 수 있고 더구나 할인까지 제공해 주니 편리해서 좋습니다. 혹시 iSTAY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제주도 호텔에 방문하더라고 car.istay.io 렌트카 예약 사이트에서 할인받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연관 글 안내:

호텔 비대면 언택트 서비스 iSTAY 스마트 호텔 솔루션 노보텔 동대문 안다즈 강남 호텔 적용 사례

제주도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 미리 보기 조식 객실 맛집 정보 iSTAY